호주산 비타민 C? 속지 말고 드세요
비 타민C는 체내에서 합성되지 않아 반드시 외부에서 섭취해야 하는 필수 비타민이에요.
지구상에서 비타민C를 스스로 만들어내지 못하는 동물은 단 3종류죠. 과일먹이박쥐, 기니피그, 불행히도 나머지 하나가 바로 당신이에요. 과일먹이박쥐와 기니피그는 슬퍼하는 대신 열심히 음식물을 통해 비타민C를 보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그렇지 못하죠.
현재 전 세계적으로 비타민C 원료를 생산하는 나라는 중국과 영국 두 나라 뿐이에요. 비타민C 원료의 90%는 중국이 점유하고 있고 나머지는 영국의 비타민C 원료 생산업체 DSM사가 차지하고 있습니다. 과거 일본과 미국에서도 비타민C 원료를 생산했지만 중국의 저가 물량에 밀려 비타민C 생산시설이 문을 닫는 바람에 원료 생산 국가가 2개국 뿐이죠. 현재 영국산 비타민C 원료는 중국산 비타민C 원료에 비해 약 4배가량 더 비쌉니다.
영국산 비타민C는 1934년에 세계 최초로 생산된 이후 80여 년간 전 세계에서 꾸준히 판매되면서 신뢰성과 안정성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중국에 비해 영국산 비타민C의 시장 비중은 낮지만 세계 최초로 비타민C를 제조한 기술력과 꼼꼼하고 까다로운 품질 관리로 브랜드 이미지를 우선시 하는 세계적인 제약회사와 유명 식품회사는 물론 특히 유아의 건강을 책임지는 분유 제조 기업들을 주 고객사로 두고 있습니다.
스코틀랜드에 있는 DSM의 달라이 공장에서 영국산 비타민C는 옥수수를 원료로 만들어져요. 유럽 천혜의 옥수수 밭에서 자란 자연 원료를 그대로 수확해 그 옥수수 전분에서 추출한 포도당을 발효·농축·정제 과정을 거쳐서 생산되고 있습니다. 이는 서양에서 유일한 비타민 C의 제조업체입니다. 즉, 호주나 뉴질랜드, 캐나다 에는 비타민 C 원료 제조사가 없어요.
영국산 비타민C는 'Quali®-C'라는 자체 품질 인증 제도를 통해 관리되고 있으며, 시중의 모든 비타민 C 중 탄소 배출량이 가장 낮습니다.
좋아요 10개
공유하기